얼렁뚱땅 소식 :: 세계 여러가지 스포츠카 종류!!! 제 2탄 ​ // png24 hack for ie6 function setPng24(obj) { obj.width=obj.height=1; obj.className=obj.className.replace(/\bpng24\b/i,''); obj.style.filter="progid:DXImageTransform.Microsoft.AlphaImageLoader(src='"+ obj.src +"',sizingMethod='image');" obj.src=''; return ''; }

자 오늘 포스팅이 좀늦었네요 ㅜㅜ 이번에는 저번에 한 여러가지 스포츠카 종류에대해 2번쨰로 소개드릴까합니다!!!

 

1) 시보레 콜벳 ZR1

콜벳 ZR1은 한층 갈력한 신형 LS9엔진을 달았습니다 V8 6.2L 엔진에 슈퍼차저를 얹어서 리터당  100마력의 출력을

완성하여  대략 620~650마력이라고 합니다

무게는 사실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마력당 무게의 비율은 911 GT2, 599GTB, 람보르기니 무르치엘라고 LP64

보다도 앞설 것으로 보입니다

6단 수동 변속기와 거대한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로터(앞 15.5인치,뒤 15인치)와 6피스톤 캘리퍼 (뒤 4피 스톤 캘리퍼)를 장착!

사실 C6콜벳   Z06도 가격대비 성능으로는 유럽제 스포츠카들과 필적할만한 훌륭한 성능으로 칭찬을 많이 받았는데 ZR1은 더윗급을 노릴것으로 보입니다 ..

2)페라리 488 GTB

페라리 488 GTB라는 이름은 엔진의 실린더당 배기량 (488)과 페라리의 전통과 역사를 대변하는 그란 투리스모

베를리네타를 뜻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페라리 488GTB는 동급 최고의 출력,토크, 응답시간을 자랑한다

488 GTB의 혁신적인 새 엔진은 670마력을 뿜어내며, 엔진 응답 시간(페달 반응속도)은 0.8초 , 변속 타이밍(기어 반응속도)은 0.06초 이다

페라리 488GTB의 새로운 3902CC V8 터보엔진은 토크를 최적으로 분산시키는(7단 기어에서 최대 76.5kg.m)

가변 부스트 매니저먼트를 적용한 7단 F1듀얼 클러치 기어와 결합해 488GTB가 궁극의 파워를 뿜어내게한다

또한 488GTB는 주행상황이나 운전자의 숙련도와 관계없이 차량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 내어 생동감 넘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하게하고, 페라리의 모든엔진이 그러하듯 매혹적이 배기음으로 운전자의 청각을 마비시킨다고한다

3)맥라렌 P14 슈퍼카

맥라렌의 2세대 슈퍼 시리즈 코드명 P14가 3월에 열린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맥라렌에 따르면 P14는 외관에 진보된 기술을 적용, 역사상 최고의 공기 역학 성능을 제공할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맥라렌 슈퍼카는 기존 650S보다 2배의 효율적인 공기 역학 성능으로 다운포스를 증가시키고 개선된

냉각 기술로 열전달 효울성을 최대화 했다

전폭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액티브 윙은 공기 역학 효율을 최적화 하기위해 상하 각도의 폭을 확장!!!

또한 0.5초 이내에 최적의 각도를 만들어 완벽한 제동력을 발휘하는 에어브레이크가 적용!!

최고속도는 무려 341km/h에 달한다 넘치는 파워를 컨트롤하기 위해 200km/h의 속력에서도 4.6초라는

짧은 제동시간을 가능하도록 해주는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 디스크가 적용된다

4) 부가티 시론

베이론의 후속 차라는 점과 세계에서 가장 빠른차 부가티 시론,

16기통의 W16엔진, 4단 터보변속 시스템, 1500마력, A7스피드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 핸들기어,

최대토크 1180LB-FT, 최대속도는 420km/h입니다

 차량의 모든 패널을 카본-파이버로 제작되었으며, 차량의 섀시는 기존의 베이론의 섀시를 개선,발전시킨 모델입니다

차량의 크기는 기존의 베이론에 비해서 큰 차이는 없지만 약간 커졌습니다 덕분에 전고도 약간씩 높아져 헤드룸이 12mm가 증가됬는데 키큰 사람들도 베이론에 비해서 편하게 탈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의 가격은 한화로 약 32억5000만원이라는 무시무시한 가격이라는 점!

베이론의 후계자 시론, 베이론이 보여줬던 그 충격의 역사를 이어나갈수있을지 기대가됩니다

5)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로드스터

2018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로드스터 차량의 크기 제원은 전장 4797mm.전폭 2030mm

전고 1136mm, 휠베이스2700mm의 크기를 가지고있다

람보르기니 차량은 전형적을 전고가 낮은데요

아벤타도르s로드스터는 전고가 무려 1136mm밖에 되지않기 때문에 차량의 성능을 극대화했다

디자인은 기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의 고유의 디자인이 곳곳에 적용!!

그리고6kg미만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분리 가능한 하드톱 지붕 패널은 블랙 무광 탄소섬유로 마감처리가 되어있어 깔끔한 느낌을 준다

전륜 타이어는 20인치를 사용하고 후륜 타이어는 21인치를 사용한 휠을 적용하여

슈퍼카의 느낌을 주고, 후방의 디퓨저는 여러 개의 수직 판을 적용하여 스포티함과 동시에 고속 주행시 안전감을 확보!!!

최고속도는 350km/h의 스피드를 보여주고 정지상태에서 100km/h의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2.9초만에 돌파하는 가속력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1탄과 2탄을 거쳐 소개를끝내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한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조심하시고 오늘도 제글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카센타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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